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기/이탈리아

[밀라노]두오모 광장 피자 스폰티니 Spontini 식사 후기, 가격(24년 2월)

by P의 여행기(Pro Travel Tips) 2024.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P입니다~!

 

이번에 유럽 여행 중에 이탈리아도 여행하게 되었는데 첫 번째로 여행하게 된 도시는 밀라노였습니다ㅎㅎ

 

밀라노에 16시 40분에 도착해서 저희가 예약한 에어비앤비에 짐을 맡기고 오후 8시 45에 인터밀란 홈경기가 있었기 때문에 바로 다시 나왔습니다.

 

바로 나와서 그래도 두오모역에 가서 밀라노 대성당 앞 광장에 가서 사진을 찍고 저녁 메뉴를 찾았습니다.

 

밀라노 대성당 모습
밀라노 대성당 모습

 

축구 경기가 아니였으면 이탈리아에서의 첫 끼니를 좀 앉아서 레스토랑에 앉아서 파스타나 화덕 피자를 먹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끼니를 간단하게 때울 만한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때 네이버나 구글 두오모 광장 맛집을 검색했을 때 두오모 광장 근처 스폰티니를 제일 많이 추천을 했습니다ㅎㅎ그래서 갑작스럽게 정해져서 방문을 했습니다!

 

그러면 스폰티니 밀라노 두오모 광장점 위치, 메뉴 후기, 가격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1. 위치

 

스폰티니 밀라노 두오모 광장을 뒤편으로 두고 앞에 맥도널드를 앞에 둔 채 왼쪽으로 돌면 있습니다!

 

SPONTINI라고 간판이 크게 되어 있고 사람들이 안에 꽤 많아서 지나치기는 쉽지 않을 겁니다ㅎㅎ

반응형

 

2. 후기 및 가격

제가 방문했을 때는 시간이 오후 7시쯤이었는데 줄이 없었습니다. 근데 계속 꾸준히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주문 시에는 총 두 가지 - 피자 종류와 사이즈(레귤러, 라지)를 고르면 되고 음료를 추가로 주문하실 분은 추가하시면 됩니다~

 

스폰티니 매장의 피자 메뉴는 총 종류는 14개가 있었고 분류는 총 4가지가 있었습니다.

 

여러분을 위해 아래에 스폰티니 피자 메뉴의 분류의 이탈리아어 소리와 의미를 찾았습니다ㅎㅎ

  • Classiche(끌라시께) - 클래식
  • Rosse(로쎄) - 빨간색
  • Speciali(스페찰리) - 스페셜
  • Golose(골로쎄) - 맛있는

스폰티니 밀라노 모든 메뉴
스폰티니 밀라노 모든 메뉴

 

메뉴가 보다시피 너무 많아서 저희도 메뉴 결정을 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한 5분 동안 메뉴를 고민하면서 다른 분들이 제일 많이 시키는 메뉴는 클래식 메뉴 중에 마르게리따 피자를 제일 많이 시켰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고민을 하다가 마르게리따 피자 레귤러 사이즈 하나를 골랐습니다ㅎㅎ

스폰티니 밀라노의 대표 메뉴 마르게리따 피자
스폰티니 밀라노의 대표 메뉴 마르게리따 피자

 

그리고 이왕 스폰티니 밀라노까지 와본 거 하나를 더 맛봐야 하죠!

 

근데 하나 더 주문을 하고 싶은데 못 고르겠어서 직원 분의 추천을 받아보니 구스또사(Gustosa)를 추천하니 그것으로 하나 또 주문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구스또사 피자
추가로 주문한 구스또사 피자

 

음료 메뉴는 물, 캔음료, 주스 그리고 맥주랑 와인이 있었는데 저희는 캔으로 펩시 하나를 주문했습니다ㅎㅎ

 

그렇게 주문하니 직원 분이 나눠마실 플라스틱 컵 2개도 같이 줬습니다!

스폰티니 밀라노 음료 메뉴
스폰티니 밀라노 음료 메뉴

 

카운터 앞에서 주문하고 트래블로그로 결제하니 거의 즉시 피자가 나왔습니다ㅎㅎ

 

마르게리따 피자는 항상 뒤에서 굽고 있어서 준비되어 있고 구스또사는 마르게리따 피자 위에 토핑을 추가하는 것이라 금방 토핑 추가 후에 따뜻하게 나왔습니다ㅎㅎ

 

바로 따뜻하게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저는 팬피자를 워낙 좋아해 가지고 밑에 피자 도우가 바삭하게 구워진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베이컨과 블루치즈 토핑 추가한 구스또사 피자도 맛있었고 기본인 마르게리따 피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근데 1개가 은근 커서 두 분이서 오시면 한 개 피자를 라지 사이즈로 시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폰티니 밀라노에서 주문한 마르게리따랑 구스또사 피자
스폰티니 밀라노에서 주문한 마르게리따랑 구스또사 피자

 

스폰티니 밀라노는 의자가 없고 모두 입석인지라 저희는 금방 먹고 다음 행선지인 밀라노 산바빌라역에 있는 인터밀라 오피셜 매장으로 갔습니다ㅎㅎ

 

가격을 세부 정리하자면 레귤러 마르게리따 5.5유로, 구스또사 8유로 그리고 캔 팹시 3유로 해서 총 16.50유로가 나왔습니다!

 

하나 트래블로그 자동 환전 결제 기능을 써서 결제를 하니 조각 피자 2개랑 음료 하나에 총 24,196원이 나왔습니다ㅎㅎ

 

스폰티니 밀라노 영수증 세부 내역스폰티니 밀라노 트래블로그 결제 내역
스폰티니 밀라노 영수증 세부 내역

 

밀라노에 왔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봐도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ㅎㅎ

 

팬피자가 생각나는 날에 저는 서울 강남에 있는 스폰티니도 방문해서 맛을 비교해보고 싶습니다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분들께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그러면 모두들 안전한 여행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해외 여행 정보/해외 축구] - 인터밀란 공식 사이트 산시로 직관 티켓 구매, 결제 방법

 

인터밀란 공식 사이트 산시로 직관 티켓 구매, 결제 방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P입니다~ 제가 이번 2월 말쯤에 밀란을 여행 가게 되었는데 마침 그때 산시로 경기장에서 인터밀란 대 아탈란타 경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태리를 여행할 때 세리에 A

travelavion.tistory.com

[해외 여행기/이탈리아] - [이탈리아] 밀라노 최후의 만찬 취소표 온라인 예약 후기, 방법

 

[이탈리아] 밀라노 최후의 만찬 취소표 온라인 예약 후기, 방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P입니다~ 밀라노는 이탈리아 북부 최대의 도시이자 4대 패션위크가 열리는 패션의 도시입니다. 또한 기차로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넘어갈 때 꼭 거쳐가야 하는 도시이

travelavi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