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항공사

[항공사 라운지 #1]김포공항 국제선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후기(최신 정보)

by P의 여행기(Pro Travel Tips) 2024.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김포-오사카 아시아나항공 타고 갔을 때 방문했을 때 들렸던 김포 국제선 아시아나 라운지 후기를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김포공항 국제선 보안 구역을 통과하고 면세 구역 34번 게이트 쪽 4층에 있습니다.

위치 
면세구역 내 4층 (34번 게이트 근처에서 올라감)
운영 시간1차 ☞ 06:30 ~ 08:40 (매일)

2차 ☞ 09:55 ~ 20:15 (매일)

■ 라운지 운영시간은 항공기 운영시간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4층을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입구가 보입니다ㅎㅎ

 
김포공항 국제선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시아나클럽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이면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라운지 이용 대상

아시아나항공/스타얼라이언스 정기 운항편으로 출발하시는
  •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
  • 아시아나클럽 플래티늄 / 다이아몬드플러스 / 다이아몬드 회원 및 동반 1인
  •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등급 회원 및 동반 1인
    • 아시아나클럽 다이아몬드플러스, 플래티늄 회원의 차상위 또는 최상위 라운지 서비스 혜택은 아시아나항공 운항편 탑승시에 한합니다.

 

국내외 라운지 안내│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넓고 쾌적한 라운지 공간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공항속에서 여유로운 아시아나만의 공간을 느껴보세요.

flyasiana.com

 
들어가시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김포-오사카 오후 비행기인 OZ1165 편을 탑승했는데 라운지에 같은 스타얼라이언스인 ANA(전일본공수) 항공 승객들도 계신 것 같았습니다ㅎㅎ
 

 
라운지에 신라면, 튀김우동, 크루아상이랑 샌드위치도 있었습니다.
 

 
핫 밀은 세가지 정도 준비되어 있었고 수프도 한 가지 있었습니다~
 
저는 수프가 맛있어서 두번이나 가지러 간 기억이 있네요ㅎㅎ
 

 
주류는 많지는 않지만 화요, 테킬라, 잭다니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이렇게 있었습니다~
 

 
주류 옆에는 커피 머신이랑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ㅎㅎ
 

 
물이랑 캐나다 드라이 에일도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비행기 타고나서 금방 기내식이 나오기는 하지만 타기전에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기 좋았습니다ㅎㅎ
 
이글을 찾은 분들 모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여러분 모두 안전한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