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항공사

[폴란드항공 #1] 여행 한달 전 출발 날짜를 다른 날짜로 변경해버린 LOT항공사 1

by P의 여행기(Pro Travel Tips) 2024.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다음 달 22일에 폴란드항공 타고 유럽을 갈 예정이였는데 갑작스럽게 밤 중에 이메일이 왔습니다…

설마…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

항공사들은 보통 연마다 두번(여름,겨울) 크게 스케줄 변경을 하게 되는데 그래서 저는 시간만 바꼈구나 생각을 했습니다ㅎ

그런데 웬걸..? 아예 그날 결항이라고 일단 원래 출발 날짜보다 이틀 빠른 20일로 일단 변경을 통보를 한 것입나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이메일에 있는 Manage My Booking로 들어가면 같은 구간으로 다른 날짜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게는 해주는 것 같습니다…

사이트를 잡속하면 Reference Number(예약번호)와 Last name(성)을 입력하면 다른 날짜들도 조회,변경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안된 날짜 또는 사이트에 검색된 다른 날짜 들도 마음에 안들면 고객센터와 연락하는 방법도 있다고 합니다..!

일단 저는 원하는 날짜가 없어서 고객센터를 연락할 예정입니다ㅎㅎ

잘 해결되면 여행자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게 후속 글도 올리겠습니다~

그러면 모두 안전한 여행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폴란드항공 #2]LOT항공사 고객센터 연락방법 | 결항 통보로 인해 무료 변경,취소 가능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에 폴란드항공 결항 이메일을 받고 벌써 1주일이 지났네요~ 1편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전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ㅎㅎ 폴란드항공 이야기 1

travelavion.tistory.com